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이전에도 제가 설문조사사이트 리서치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었죠??! 저는 대학생때부터 07년도부터 리서치사이트를 알았고 그때부터 하다가 직장생활하고 잊혀졌다가 다시 디지털노마드롤 살면서 다시 종종 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패널나우 만원정도 포인트 쌓여서 출금했어요. 출금하면서 설문조사사이트 소개 드려봅니다.
그냥 시간 나실때마다 설문조사하시고 포인트 쌓아놓았다가 출금 하시면 됩니다. 엄청 단순한것 같지만 지루하거나 성격상 맞지 않으면 꾸준히 하기 어렵기도 합니다. 설문조사사이트는 지금 소개해드리는 패널나우 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트가 많이 존재합니다. 본인과 맞는 사이트를 주력으로 하셔도 되고, 시간이 되시면 모두 하셔도 됩니다. 사이트 별로 어플도 함께 가지고 있는 리서치앱도 있으니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 친구 추천 받는 기간입니다. 추천받고 기본조사까지 응답한 분이어야만 추천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패널나우 설문조사사이트 같은 경우는 다른 타 설문조사사이트보다는 포인트가 적은 편이라서 아쉬운점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또 원래 준만큼 일하는 거잖아요. 포인트가 적은 만큼 1초도 안걸리는 퀵서베이가 많아요. 그냥 킬링타임때 신문기사 읽듯이 퀵서베이도 재미삼아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저는 블로그 할때 노동요를 듣는 편인데, 클래식을 듣는 편입니다. 특히 피아노 음악이요. 집중해야하다보니 가사가 없어야하고 저는 피아노 선율이 좋더라고요. 아니면 팝송 듣거나요.물론 매번 그런것만은 아니지만요.
가입은 사이트로 했고, 사이트도 있고, 앱도 있으니 둘다 하시면 됩니다. 저는 포인트를 보면 사실 뭐하고 있나 싶죠. 설문조사사이트는 집착을 하지 않고 언젠가 모이겠지 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기 어렵습니다. 본인이 설문조사에 소질이 없다면 주변에 추천을 해서 추천 포인트를 모아서 출금하시는 것도 방법이겠쬬!